자주 하는 질문

새로운 패러다임 믿을 수 있는 청소대행업체

1시간만에 청소를 다 하나요?

‘1시간청소’는 당사의 브랜드 입니다. 1시간청소의 의미는 최대한 신속하고 깨끗하게 청소한다는 것입니다.  
2인 1조의 코디네이터가 고객의 가정에 방문하여 최대한 신속하고 깨끗하게 청소하는 것을 원칙으로 이름을 붙여졌습니다.
2인 1조의 코디네이터는 사전에 계약된 청소업무를 진행하며,

고객님 거주지의 평형, 가족구성이나 여러 가지 요건에 따라서 작업시간은 다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세정제는 안전한가요?

코디네이터 작업의 효율성과 고객의 안전을 위해 정해진 도구와 세제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각 가정에서 사용되는 세정제는 인증된 세정제를

사용합니다. 2020년 1월 현재 FROCSH(프로쉬, 독일), ECOVER(에코버, 벨기에)제품을 사용하며, 부득이 시중의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는 고객의 요청 또는 협의에 의해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생상 혼용할 수 없는 도구들의 경우는 각 가정에 비치된 것을 사용합니다. (예시 : 청소기, 변기솔, 주방수세미 등)

싱크대 정리나 냉장고 청소가 되나요?

1시간청소 상품은 가정의 일상적인 생활청소를 장기적인 관점에서 관리하는 서비스로서 전문적인 정리정돈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장식장 및 가구 내부 청소도 되나요?

분실,도난,파손의 방지를 위하여 소지품 및 귀중품이 많은 가구 내부 및 장식장의 내부청소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청소는 어디까지 해주시나요?

기본적인 바닥청소를 포함하여, 세대 전반적인 청소를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서비스가 진행되기 전 다시 한번 상세한 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리창도 닦아주나요?

창과 창틀은 월1회 청소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구상단이나 샹들리에 이런 높은데도 닦아주시나요?

1시간청소는 생활청소 범위 내에 청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자 및 발판, 기타 구조물을 이용하여 올라갈 경우 사고 위험이 있어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신체조건(여성)을 기준으로 손을 뻗어 닿을 수 있는 높이까지만 청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거지도 가능하나요?

1~2끼 정도의 식기만 세척 가능하며, 조리도구(냄비, 팬 등) 및 과다한 설거지의 경우 서비스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빨래는 해주시나요?

세탁물 관리(유료 서비스로 세탁물을 건조대에 널고 개는 서비스)만 가능하며 빨래를 세탁하거나 삶지는 않습니다.


청소 도구는 가지고 오시나요?

기본세제, 바닥청소용 밀대, 용도별 걸레, 주방용 헹주, 고무장갑(주방용, 욕실용 구분), 스퀴지, 솔, 수세미등은 지참하여 방문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아도 되나요?

고객님 댁에서 준비해주셔야 하는 물품으로는 청소기, 종량제봉투, 주방용 세제와 수세미를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주방용 세제와 수세미는 어떤거죠?

일반적으로 설거지하실 때 쓰시는 세제와 수세미를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이는 고객님댁의 식기류를 세척하는데 위생을 위한 부분으로 댁에 구비된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정된 요일/시간에 진입하게 됩니까?

한번 정해진 일정은 가급적이면 재조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일정이 정해지고 나면 매주 같은 코디네이터가 약속된 일정에 진입하게 됩니다.

서비스 일정 취소 및 조정은 가능한가요?

서비스의 변경 및 취소는 서비스를 받기로 정해진 날을 기준으로 1일(영업일 기준) 전 오후 4:30 까지 고객센터(대표전화 1666-4146)으로 전화 주시면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당일에 갑자기 취소할 경우, 당일 서비스 비용이 청구됩니다.

일정조정/취소의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센터(대표번호 : 1666-4146)를 통하여 1일(영업일 기준) 전 오후 4:30까지 접수 받고 있습니다.
일원화된 관리를 위하여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접수하고 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상담업무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일정 조정/취소에 대한 시간은 진입 1일(영업일 기준) 전 4:30을 원칙으로 합니다.
오후 5시 이후 일정을 각 코디네이터에게 배포하여 확정하므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후 6시 이후부터는 당일취소로 적용되니 업무시간을 지켜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상담이 지연되는 경우의 연락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상담 업무량이 많은 정오(12시)부터 1시30분까지는 통화대기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가급적 9:30~11:50, 1:30~4:30분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시간 중 상담이 지연될 경우, 전화를 끊으셔도 상담원이 확인 후 전화를 드립니다.

결제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결제는 지정일에 월별로 자동이체(카드/계좌이체)로 이루어집니다.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하신 요금을 산정하여 다음달 5일에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결제일을 지난 경우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추가인출을 통해 자동이체 됩니다. 다만 연체일자에 따라 지연이자가 발생할 수 있는 점을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동이체 말고 송금이나 현금지급은 안되나요?

자동이체를 통해서만 결제를 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도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계좌이체 모두 가능합니다. (CMA계좌 또는 법인카드, 삼성 아멕스 카드 등 특수한 경우 등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한가요?

발행 가능합니다.

한번만 이용이 가능한가요?

정기적인 관리청소로 일회성 청소는 불가합니다.
1시간청소는 월간관리 시스템이므로 기존의 용역업체와 같이 1회성 청소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기본 계약기간이 있나요?

요금 및 계약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 상의 견적문의를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상세히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지금 바로 오실 수 있나요?

전화상담 후 계약을 통한 절차가 진행되고 스케줄을 짜서 정기적으로 관리청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방문은 어렵습니다.
상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상의 견적문의를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상세히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이나 사무실도 청소가 가능한가요?

고객님께서 직접 거주하고 계시는 가정집만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사청소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정기적인 관리청소로 일회성 및 이사/입주청소는 현재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