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하는 질문

새로운 패러다임 믿을 수 있는 청소대행업체

CALL CENTER의 상담업무에 관한 사항

상담업무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일정 조정/취소에 대한 시간은 진입 1일(영업일 기준) 전 4:30을 원칙으로 합니다.
오후 5시 이후 일정을 각 코디네이터에게 배포하여 확정하므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후 6시 이후부터는 당일취소로 적용되니 업무시간을 지켜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상담이 지연되는 경우의 연락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상담 업무량이 많은 정오(12시)부터 1시30분까지는 통화대기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가급적 9:30~11:50, 1:30~4:30분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시간 중 상담이 지연될 경우, 전화를 끊으셔도 상담원이 확인 후 전화를 드립니다.